박가부대 치즈 닭갈비 창업비용과 절차

라면과 맞먹는 간편한 조리방법으로 쉬운 창업을 강조하는 박가부대이다. 원앤원은 유명한 프랜차이즈인 원할머니 보쌈족발을 운영하는 회사이다. 원할머니 브랜드로 국수보쌈, 가마솥밥, 스몰다이닝 등 여러개를 운영하고 있고 그 밖에 감탄계 숯불치킨과 박가부대&치즈 닭갈비가 있다.

메뉴 특성상 배달형 매장도 가능하고 홀형으로도 손님을 많이 끌어모을 수 있다. 부대찌개 닭갈비 같은것은 매장에 와서 간단히 식사하기 좋아서 오피스 상권에서 강점을 드러내는 프랜차이즈이다.

놀부부대찌개가 히트한 후 수제햄을 개발하면서 후발주자로 많은 부대찌개 프랜차이즈들이 런칭을 하였다. 그 중에 박가부대, 킹콩부대찌개, 이태리부대찌개 등이 유명하다. 박가부대찌개는 2008년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하였으며, 100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중이다. 부대찌개와 닭갈비를 같이해서 저녁 장사도 노린다는 것이 특징이다.

박가부대 주요 메뉴

프리미엄 부대찌개 (1인) 12500원

빠네퐁듀닭갈비 (1인) 14500원

한우곱도리탕 32000원

 

 

대한민국 대표 premium 부대찌개& 닭갈비

 

landing.parkga.co.kr

박가부대 치즈닭갈비 창업비용

 

박가부대 예상 창업비용은 정보공개서에 의하면 업종변경시 2000만원부터, 신규창업시 9200만원부터로 추산된다. 특성상 배달형 점포보다는 홀을 같이 운영하기 때문에 평수도 크고 초기 인테리어 시공비가 많이 들어가는 편이다.

가맹비 770만원, 교육비 550만원, 보증금 300만원에 평당 인테리어비 165만원 정도가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부대찌개 창업 시 주의사항

부대찌개 프랜차이즈 장점은 주방 조리가 편리한 점이다. 손님 테이블에서 끓여서 조리하기 때문에 간편하다. 재료만 준비해놨다가 담아서 서빙해서 내면 끝이다. 전문 주방장 조리사도 필요없다.

경기를 크게 타지 않고 항상 일정한 수요가 있으며, 인력 관리하기가 쉽다는 것도 장점이다.

원가를 낮춘다고 본사에서 가이드한 정량을 어기는 것은 결국 맛을 해쳐서 실패하는 길이 된다.

댓글